사업영역

홍성산업은 Lightweight & Rigidity기술과 다양한 접착기술로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주
최고관리자 2023-02-06

  Project

건강보험심사평가원

  Year of Completion 

2015

  Location

강원도 원주시

  Material

하이브텍스Ⓡ 3,100m2



강원 원주 혁신도시의 랜드마크,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정부의 공공기관 지방 이전 추진정책에 따라서, 2005년 원주시 반곡동에 위치한 강원원주혁신도시 이전이 확정되었는데,  본 신사옥이 2015년 하반기에 완공됨에 따라, 1,200여명의 직원들이 원주혁신도시에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장기적으로는 2천명이 넘는 직원들을 수용할 예정에 있다. 


심사평가원 신사옥은 대지면적 23,140㎡, 연면적 61,470㎡의 지하2층 지상 27층의 철근콘크리트 구조물로서 총사업비 약 1,600억원의 프로젝트였다. 원주시를 대표하는 장미꽃을 형상화한 디지인으로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중심인 강원 원주혁신도시의 꽃이다. 


심사평가원 사옥은 건물에너지효율, 친환경건축, 장애우를 위한 장애물 없는 건물로써, 생활환경 최우수등급을 획득 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혁신적인 건축물로 평가받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에는 홍성산업의 자사제품 하이브텍스 허니콤 복합판넬이 3,100여 제곱미터 채택되어, 납품하였다.

홍성의 하이브텍스 하니컴판넬은 탁월한 품질 정확성을 가진 경량성 패널, 불연성 및 평탄성을 모두 만족 시키는 알루미늄 복합판넬로써,

건축 뿐 아니라 조선해양, 철도, 산업재 분야 등, 활용성이 무궁무진한 홍성산업의 스테디 셀러 라인이다.


현재까지도 모든 하니컴 판넬 제조업체들은 코어와 알루미늄 스킨재를 프레스 방식으로 적층하는 작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과 납기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인데, 홍성산업(주)의 하이브텍스 하니컴 판넬 제조시스템은 홍성이 개발한 국내 및 미국, 일본, 독일 등 국제특허등록된 자동화된 시스템으로써, 월등한 생산량과 일관된 품질을 보증하는 노하우를 보여주며 동종업계 선두주자로써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