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영역

홍성산업은 Lightweight & Rigidity기술과 다양한 접착기술로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산 경찰대학
최고관리자 2023-02-06

  Project 아산 경찰대학   Sub-Contractor
  Location 충청남도 아산   Year of Completion  2015
  Consultant 해안건축   Material 하이브텍스 1,867m2



경찰 대학, 

홍성산업 하이브텍스 채택 -


용인시에 자리잡고 있었던 경찰대학은 현재는 충남 아산에 신설, 이전했다.   

해당 건축물은 대학 부지 면적 78만1907㎡ 터에 연면적 8만7506㎡ 규모, 지하로는 6층까지 존재하며, 총 29동의 교육연구시설과 주차대수 1120대 이상을 수용하는 시설로, 재학생 및 임직원 400여명 수용 및 운영되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에는 홍성산업의 자사제품 하이브텍스 허니콤 복합판넬이 1,867제곱미터 공급되었다.


홍성의 하이브텍스 하니컴판넬 제조 시스템은 완전 자동화된 제조 시스템으로, 홍성산업이 개발한 국제 특허도 보유 중이다.  탁월한 품질 정확성을 가진 경량성 패널, 불연성 및 평탄성을 모두 만족 시키는 알루미늄 복합판넬은 이렇듯 훌륭한 건축자재로 채택되곤 한다.   


현재까지도 모든 하니컴 판넬 제조업체들은 코어와 알루미늄 스킨재를 프레스 방식으로 적층하는 작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과 납기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홍성산업(주)의 하이브텍스 하니컴 판넬 제조시스템은 홍성이 개발한 국내 및 미국, 일본, 독일 등 국제특허등록된 자동화된 제조시스템을 통해 생산되고 있어, 월등한 생산량과 일관된 품질을 보증하는 홍성의 스테디 셀러 라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