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영역

홍성산업은 Lightweight & Rigidity기술과 다양한 접착기술로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을지대병원, 의정부
최고관리자 2023-02-06
  Project을지대병원   Sub-Contractor 남선알미늄㈜
  Location의정부, 한국   Year of Completion 2018
  Design   Material하이브텍스Ⓡ 22,000m2



경기 북부 최대의 종합병원,

홍성산업의 하이브텍스 시공 -


지하 5층에서부터 지상 15층까지, 경기 북부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애초 1230병상 규모의 병원을 계획하였으나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병상 간 거리 늘림 등의 문제로 인해 340여 병상을 운영하고 있다. 인근 을지대학교의 의정부 캠퍼스가 자리잡고 있다. 


병원 시설 외에 편의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당가와 카페 외에도 2022년 11월 말에 일지스포츠센터를 오픈하여 성인수영, 헬스, 기구 필라테스등  인근 주민의 복지차원에서도 힘 쓰고 있다. 


금번 프로젝트에서 해당 병원의 외장에는 홍성산업의 자사제품 하이브텍스가 22,000 제곱미터 시공되었다.


홍성산업은 4개의 대표적인 건축자재 : 아키텍스, 엠보텍스, 하이브텍스, 클래드메탈을 생산하여 건축설계사와 건축가들에게 각 특징에 맞는 우수성을 제공하고 있다.


Architecks® Fr은 난연성 코어가 있는 알루미늄 복합 판넬로 홍성의 대표 제품이다. HivetecksⓇ 하니컴 판넬은 하니컴 코어가 사용되므로 가볍고 견고함이 필요한 곳에 사용된다. 


Embotecks®엠보텍스는 콜루게이션 코어가 사용 된 제품이고, 클래드메탈은 이중 또는 삼중 구조의 샌드위치 판넬을 말한다. 이러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중이기 때문에, 건물 내외장재를 원하는 건축가들에게 많이 채택되곤 한다.